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나는 이것을 쓰고 있지만 더 많은 것을 말할 것입니다.

ㅊ간단하게 말씀드리자면, 제가 밤길을 걷고 있는데, 그 아저씨가 계속 저를 쳐다보시며 강아지가 예쁘다고 하셔서 저에게 다가와 말을 걸었습니다. 그 옆에 앉아서 계속 말을 하고 강아지 중성화를 하는 이야기를 했지만 어쩐지 결혼하자는 개 이야기를 했습니다. 귀여운 강아지 ㅠ) 그런데 갑자기 강아지 처녀막이 찢어졌나봐요. 그는 나에게 달라붙어 내 허벅지를 만지려고 해서 내가 가서 일어서서 집에 가야 했다. 이번이 두 번째이고 처음 볼 때 아무 대화도 없이 그냥 만나고 지나쳤습니다. 나는 전화를 들으려고 들고 있었고, 그 노인은 다시 말을 했고, 이번에는 그와 함께 애견카페 데이트를 가자. 손바닥을 보고 있다고 해서 손을 잡고 바라보았다. 손등에 키스하며 이마가 예쁘다고 말했다. 아 안돼.. ㅋㅋㅋ 어깨 닦았는데 이분은 중학교 동창 아들 아빠라 집에 딸 둘 아들이 있다구요? 그래서 어떻게 알았어? 동급생이라고 하니 비밀로 해주세요. 그래도 어쨌든 남자친구가 있다는 걸 알고 있고, 그 이후에는 공원 입구에서 기다리기 때문에 친구와 이야기를 나누다 보니 그냥 많이 쳐다보고 건너뛰고 생각나는 대로 적는다. 파티



추천사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