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층간 소음 납땜 시에 피를 멈춥니다.

층간 소음 납땜 시에 피를 멈춥니다.
최근, 층간 소음 때문에 고생하고 있습니다. 최근이라고 쓰여졌습니다만, 이사 초반부터 계속 계속되고 있습니다. 당 아파트는 1층에 2가구가 마주보는 형태로, 라인별로 집의 구조가 같습니다. 내가 (쓴) 머무는 방 바로 위에 사는 것이 독성 문제입니다. 언제나 발소리가 그 방에서 돌진해 버립니다. 20살이 된 뒤는 적지만, 작년 고3이었을 때는 허구한 날 그 집의 엄마와 싸워 화나 문을 닫아 들어가 장난이 아니었습니다. 발 뒤꿈치로 터무니없는 걸어 다닙니다. 낮에는 활동하는 시간대이므로 가능한 한 참고에 신경쓰려고 했습니다. 그러나 새벽에는 너무 많지 않다. 나는 원래 청각이 민감한 사람이기 때문에 독성 스트레스를 받았지만 최근 몇 년 동안 우리 부모도 힘들다.
나의 가족은 분란을 원하지 않았고, 세계가 너무 흉포했고, 가능한 한 참고를 참았다. 여러 차례 관리 사무소에 연락해 주의를 부탁하고 싶다고 전한 이외는 아무것도 하지 않았습니다. 한번은 11시~12시경에 이사하는 것만으로 책상을 빙빙 빠지는 소리가 들었습니다. 굉장히 없듯, 제 아빠가 찾아가 정중하게 “매우 죄송합니다만, 한 사람이 유독 시끄럽습니다, 조심해 주시면 감사하는 등”이라고 말씀드렸습니다. 엄마는 방문해서 죄송합니다. 분명 우리 엄마가 낮에 다시 방문한 날, 그 집의 아버지가 "자신도 전에 살았던 집에서 층간 소음 때문에 힘들었다, 걱정한다"고 말씀하셨습니다. 그 후 잠시 괜찮아 22년이 되었습니다… 다시 한번 쿵쿵쿠가 미친 것 같네요!!!!!!!!!!!!!!!!!!!!
진짜 잠시 동안 참았는데 문제의 범인이 내가 살고있는 방의 상단에 머물러 있지 않습니까? 나는 새벽마다 잠이 듭니다^^ 목에는 대상포진이 있었습니다^^ 그러니까 제가 직접 관리사무소에 연락해 보면 말씀해 주셨습니다. 그러면 결과는 ㅎㅎㅎㅎㅎㅎㅎㅎ
다시 연락이 되면,
지난번 아빠가 한번 방문했다고 했던 날이 있나요? 그 날은 확실히 잘 끝났습니다만, 그것을 가지고 전달합니다. (그러나 원래 계단 소음으로 위의 집을 방문해서는 안됩니다.)
정말 부끄럽고 말은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거주중인 아파트가 원래 방음이 그렇게 나쁘지는 않지만 지금까지 특히 문제없이 잘 살아 왔습니까? (5층 살고 1층이 내 집이니까 내려왔습니다!! 5층에 살았을 때는 정말로 계단 소음의 ㅊ자도 나오지 않았습니다. (어머니 : 공부하지 않는지 / 고3 : 왜 왜 말하는지, 언제나 이 내용으로 ㅈㄹㅈㄹ) 사생활이므로 말하는 것은 정중하지만, 그 집안의 사람이지만, 언제나 싸움, 때때로 조우 할 때 마나의 바람은 어두운 기분은 정신과.
오늘 "다시 연락이 오면 전달합니다"라고 연락을 받고, 내가 피하지 않고 죽는 한계가 있어도, 그 집과는 연결되면 사탄이 된다고 생각했습니다. 정신병자들입니다.
결론 : 그냥 연락을 받고 열어 부끄럽습니다.
내가 커뮤니티에 이 내용 부끄럽다는 것을 부모가 알고 있으면 비오는 날 먼지에 맞을 것이다, 무덤까지 가지고 가야 합니다 ㅠㅠ (부모 정말 정말 분란 싫어요.
긴 기사를 읽어 주셔서 감사합니다. ㅠㅠ


추천사이트